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landscape
- Xcode
- storyboard
- ccbi
- CCLOG
- SBTarget
-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.
- Debug
- LLVM
- Derived Data
- cocos2d-x
- NSHomeDirectory
- release
- Default-568h.png
- box2d
- 멀티태스킹
- 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 armv7s
- xib
- /var/mobile/Applications
- UIView
- scale
- .svn
Archives
- Today
- Total
standwally
Particle 생성 도구 본문
Cocos2d-x에서 사용할 Particle의 효과가 어떻게 표현되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도구와
이 도구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샘플들을 그대로 CocosBuild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해당 도구를 다운로드 받은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.
다운로드 : http://www.71squared.com/en/particledesigner
해당 도구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
참고할 수 있는 샘플들이 꽤 많습니다.
시뮬레이터를 통해 해당 Particle의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첫번째 화면에서 Emitter Config 클릭하면, 해당 Particle에 대한 속성값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아래 이미지는 cocosbuilder에서 사용하는 Particle의 속성값을 셋팅할 수 있는 화면인데,
이곳에다가 위의 도구에서 사용할 Particle의 속성값들을 그대로 가져와서 셋팅하면 동일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