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storyboard
- xib
- Derived Data
- scale
- ccbi
- landscape
- 멀티태스킹
-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.
- SBTarget
- .svn
- Xcode
- Default-568h.png
- box2d
- Debug
- CCLOG
- NSHomeDirectory
- /var/mobile/Applications
- release
- UIView
- LLVM
- cocos2d-x
- 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 armv7s
Archives
- Today
- Total
standwally
scale 본문
@property(nonatomic,readonly) CGFloat scale NS_AVAILABLE_IOS(4_0);
아이폰4부터 retina 해상도를 지원한다. 기존 해상도의 2배 이미지를 retina 해상도를 지원하는 디바이스에서 어떻게 처리를 하는 것일까?
아마도, 저 scale값으로 해당 해상도의 이미지를 화면에 그려주는듯 하다.
[[UIScreen mainScreen] scale];위 값을 확인해보면, 일반 디바이스에서는 scale 값이 1, retina 디바이스에서는 값이 2인것을 확인할 수 있다.